스마트출결시스템 출결관리 및 사용 메뉴얼 안내
- 작성자 이여진
- 작성일 2021-01-19
- 조회수 18039
- 붙임1_아이폰_설치가이드(국문.中文).pdf
- 붙임2_아이폰_설치가이드(국문.English).pdf
- 붙임3_상명대학교_스마트출결시스템_FAQ-v6.pdf
- 붙임4_스마트_출결시스템_학생용_간단매뉴얼.pdf
■ 스마트출결시스템 주요기능
1. 아이폰 및 Android폰 동시 지원
2. 휴대전화, 태블릿PC 등을 활용한 모바일앱 및 웹사이트 출석체크 지원
3. 블루투스 및 호명 방식 출석체크 동시 지원, 실시간 출결현황 조회 지원
4. 휴‧보강 가능일자(교수‧학생시간표) 조회‧지정기능 지원, 장기결석 위험군 알림을 통한 중도탈락 방지 지원,
교육만족도 조사‧강의평가 및 Push 서비스 기능 등 지원
■ 모바일앱 설치, 웹사이트 접속 및 로그인
1. 모바일앱 설치(안드로이드 폰): 구글플레이스토어 접속 → 상명대학교 스마트출결 검색, 다운로드, 설치
2. 모바일앱 설치(아이폰): 모바일기기에서 http://att.smu.ac.kr 접속→로그인화면 하단 앱다운로드–ios 클릭
→ 앱설치→설정-일반-기기관리-BVS신뢰함 선택→앱설치 재확인
3. 웹사이트 접속: http://att.smu.ac.kr
4. 로그인 방법: 인터넷학부학사시스템 학번 및 비밀번호로 로그인
■ 동영상 링크
교수용(국문) https://youtu.be/nce-AJdfeVk
- 붙임1_아이폰_설치가이드(국문.中文).pdf
-
- 붙임2_아이폰_설치가이드(국문.English).pdf
-
- 붙임3_상명대학교_스마트출결시스템_FAQ-v6.pdf
-
- 붙임4_스마트_출결시스템_학생용_간단매뉴얼.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