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비젼

비젼

학교소식

총장인사말

천안캠퍼스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 작성일 2023-02-22
  • 조회수 11943
커뮤니케이션팀


- 학사, 석사, 박사 및 석·박사 통합과정 총 1,204명 학위 취득

- 상명인의 자긍심으로 졸업과 동시에 새로운 세상으로의 힘찬 발걸음 시작 


우리대학 천안캠퍼스는 22일 계당관 체육관에서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하고 ▲학사 1134명 ▲석사 50명 ▲박사 및 석·박사 통합과정 20명 등 총 1,204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코로나19로 4년 만에 실내 대면 행사로 개최된 학위수여식은 △개회사 △국민의례 △학사보고 △총장축사 △시상 △학위증서수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총장상에 공과대학 휴먼지능로봇공학과 정태혁, SM-IN 핵심역량 최우수 인증에 전자공학과 이빛나, 총동문회장상에 융합기술대학 스포츠경영전공 허새벽, KB 국민은행장상에 예술대학 만화·애니메이션학과 김민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단과대학별 학장상에는 글로벌인문학부대학 한국언어문화전공 전예울, 디자인대학 시각디자인전공 나유영, 예술대학 연극전공 황희주, 융합기술대학 식물식품공학과 박정은, 공과대학 시스템반도체공학과 조상운이 학사과정을 마무리하며 수상했다.


상명대학교 홍성태 총장은 학위수여식에서 축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학업 완수한 졸업생의 앞날을 축복하며 세상을 향한 힘찬 발걸음으로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인류와 국가을 위해 공헌하는 자랑스러운 상명인으로 거듭 성장기를 응원하겠다.”며 “졸업으로 캠퍼스를 떠나지만 상명인의 자긍심으로 하나가 될 것이라 믿으며 상명을 믿고 자녀를 맡겨주시고 격려와 성원을 아끼지 않은 학부모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